[#집콕]-1495일 차 2024. 04. 06(토)
2024년 097
이승현 한글그림 새날 아리랑007(24) 1192(6P-007_661)ㅣ종이에 아크릴물감 27.3×40.9cm
‘새날’-1
화면 왼쪽 중간 높이보다 약간 아래에서 ‘새’의 초성인 ‘ㅅ’이 시작되어 그 오른쪽 ‘ㅐ’ 모음과 만나고 있다. 가운데 아주 밝은 배경 건너 오른편에는 ‘날’의 초성인 ‘ㄴ’이 ‘ㅏ’ 모음과 만나고 있는데, 그 아래에 받침인 ‘ㄹ’이 받쳐주고 있다.
‘새날’-2
화면의 맨 위 좌우에 희미한 단색으로 휘갈겨 쓴 것과 같은 것도 ‘새날’인데, 이것도 마찬가지로 왼쪽에 있는 것은 ‘새’, 오른쪽에 있는 것은 ‘날’이다.
‘아리랑’
‘새날’-2 아래에 희미하게 단색으로 된 ‘아’가 있는데, ‘새’의 ‘ㅐ’ 모음 아래에는 초성인 ‘ㅇ’이, ‘날’ 아래에는 ‘ㅏ’ 모음이 있다. 그리고 화면의 맨 아래에는 흐늘거리는 선으로 된 ‘리랑’이 있는데, 오른쪽에 있는 것이 ‘리’, 왼쪽에는 있는 것은 좌우가 뒤집힌 ‘랑’이다.
.
[운동]
지난 수요일 바쁜 데다 날씨도 별로여서 그랬던 건지 저녁 운동을 빼먹은 것 같아서 어제 금요일은 작업하다가 저녁 6시쯤 되자 뚝 끊고 바로 뒷산으로. 그렇게 운동을 다녀오고 나서 다시 작업을 이어했다.
오늘 운동에 1시간 투자하면 더 늙어서 1년의 건강을 벌 수 있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아직은 절박하지가 않은지, 실천이 어렵다.
운동에 소홀해서는 절대로 안 된다고 다짐 또 다짐.
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#운동 #수요일빼먹음 #금요일 #지금1시간이운동 #늙어1년건강 #다짐 #글꼴 #글꼴그림 #이승현 #한글그림 #이승현한글그림 #구둠이 #휫솔 #이승현휫솔 #이승현구둠이 #이승현집콕 #집콕 #산 #오름 #고향 #제주 #한라산 #할락산 #하늘 #까마귀 #새 #새날 #오늘